게시판

공지사항

 

[전기컴퓨터공학과]2024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 안내(9/19-9/20)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4-09-13 09:47:13 조회수 61

2024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 관련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최종등록일까지 등록절차를 마무리하지 않으면 제적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 학생의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가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비자(D-2)를 상실하게 되므로 2주 이내에 출국을 하셔야 합니다. 비자 연장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 후 비자 연장 신청이 가능하므로, 비자 관련 문제를 고려하여 반드시 지정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무료복학생 포함)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 금학기 장학금 수혜자 중 장학금 수혜자격 전수조사(10월 예정) 서류 미제출자 및 수혜자격 미충족자는 장학금 반납, 수혜자격 상실 예정

 

1. 등록기간: 2024. 9.19.(목) 09:00 ~ 9.20.(금) 17:00 까지

 

2. 대상자: 2024-2학기 등록 대상자 중 미등록자(연구등록 대상자 포함)

 

3. 고지서 출력 및 등록절차 안내

■ 고지서출력: 2024. 9.13.(금) 15:00 이후 이용가능

■ 인하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 INS(학사행정) → 등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 출력

■ 인하대학교 앱 → 포털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클릭

※ 신입생 ID(학번), PW(주민등록 뒷 번호)(신입생은 입학금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

※ 전액장학금(실납입액 "0원")을 받는 학생도 첨부파일 확인하여 등록하여야 함.

※ 등록방법 계좌이체(하나은행 가상계좌)

① 포털/INS/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② 가상계좌 입금방법

  - 인터넷(텔레)뱅킹

  - 무통장입금(지점방문), 타행이체

  -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4. 등록금 납부 관련 유의사항

1)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

2) 가상계좌번호 이용시간 : 2024. 9. 19.(목) 09:00 ~ 9. 20.(금) 17:00 까지 (이용기간 중 항시 납부 가능)

3)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

4)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이름)인하대학교” 입니다.

5)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원우회비) 납부를 원하는 학생은 등록금과 원우회비를 합한 금액을 입금해야함

6) 등록 후, 휴학 신청기간 내 휴학하면 전액 이월 처리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7) 학자금 대출은 등록기간 내에만 신청가능합니다.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학자금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등록금 납부 전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단, 생활비 대출은 등록 후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5. 등록결과 확인

■ 확인서출력

  ① 인하포털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

  ② 포털/등록에서 당일 납부확인(17:00 이전 납부 시, 입금시간으로부터 약 1시간 소요)

     ※ 17:00 이후 납부자는 익일 10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③ 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INS (학사행정) → 등록 →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