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지정된 기간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제적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 학생의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가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비자(D-2)를 상실하게 되므로 2주 이내에 출국을 하셔야 합니다.
비자 연장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 후 비자 연장 신청이 가능하므로, 비자 관련 문제를 고려하여 반드시 지정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은 정규등록 기간에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무료복학생 포함)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 금학기 장학금 수혜자 중 장학금 수혜자격 전수조사(4월 예정) 서류 미제출자 및 수혜자격 미충족자는 장학금 반납, 수혜자격 상실처리 예정
등록기간 |
2024. 2. 26(월) 09:00 ~ 2. 29.(목) 17:00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
등록 대상자 |
정규등록 및 기본수업료 납부 대상자 (단, 연구등록 대상자 제외-추가등록 대상) ※ 대학원 홈페이지 → 공지사항 → [재학생 등록유형별 등록기간 변경 안내] 참고 |
고지서 출력 |
■ 고지서 확인 : 2024. 2. 23(금) 15:00 이후부터 가능 ■ 인하대학교 앱 → 포털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클릭 |
등록 |
■ 계좌이체(하나은행 가상계좌) ① 포털/INS/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 인터넷(텔레)뱅킹 - 무통장입금(지점방문), 타행이체 -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
유의 |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7) 학자금 대출은 등록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학자금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등록금 납부 전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단, 생활비 대출은 등록 후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
등록 |
※ 17:00 이후 납부자는 익일 10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