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전기컴퓨터공학과] 2024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4-02-16 09:35:11 조회수 123

2024학년도 1학기 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지정된 기간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제적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외국인 학생의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가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비자(D-2)를 상실하게 되므로 2주 이내에 출국을 하셔야 합니다.

   비자 연장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 후 비자 연장 신청이 가능하므로, 비자 관련 문제를 고려하여 반드시 지정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은 정규등록 기간에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무료복학생 포함)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 금학기 장학금 수혜자 중 장학금 수혜자격 전수조사(4월 예정) 서류 미제출자 및 수혜자격 미충족자는 장학금 반납, 수혜자격 상실처리 예정

 

등록기간

 2024. 2. 26(월) 09:00 ~ 2. 29.(목) 17:00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등록

대상자

 정규등록 및 기본수업료 납부 대상자 (단, 연구등록 대상자 제외-추가등록 대상)

※ 대학원 홈페이지 → 공지사항 → [재학생 등록유형별 등록기간 변경 안내] 참고

고지서

출력

■ 고지서 확인 : 2024. 2. 23(금) 15:00 이후부터 가능
■ 인하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 INS(학사행정) → 등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 출력

■ 인하대학교 앱 → 포털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클릭
※ 신입생 ID(학번), PW(주민등록 뒷 번호) 
    (신입생은 입학금이 포함된 금액이며, 예치등록자의 경우 예치등록금은 
      제외된 금액입니다.)
※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
※ 전액장학금(실납입액 "0원")을 받는 학생도 첨부파일 확인하여 등록하여야 함.

등록
방법

■ 계좌이체(하나은행 가상계좌)

  ① 포털/INS/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② 가상계좌 입금방법

     - 인터넷(텔레)뱅킹

     - 무통장입금(지점방문), 타행이체

     -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유의
사항


1)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
    (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
2) 이용시간 : 2024. 2. 26(월)  09:00 ~ 2. 29(목)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3)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
4)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이름)인하대학교” 입니다.
5)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원우회비)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6) 등록 후, 휴학 신청기간 내 휴학하면 전액 이월 처리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7) 학자금 대출은 등록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학자금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등록금 납부 전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단, 생활비 대출은 등록 후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등록
확인


■ 확인서출력
   ① 인하포털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
   ② 포털/등록에서 당일 납부확인(17:00 이전 납부 시, 입금시간으로부터 약 1시간 소요)

       ※ 17:00 이후 납부자는 익일 10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③ 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INS (학사행정) → 등록 →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