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전기컴퓨터공학과] 2023학년도 1학기 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3-02-02 11:00:22 조회수 110

2023학년도 1학기 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지정된 기간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제적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학생의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가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비자(D-2)를 상실하게 되므로 2주 이내에 출국을 하셔야 합니다.
  비자 연장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 후 비자 연장 신청이 가능하므로비자 관련 문제를 고려하여 반드시 지정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생은 정규등록 기간에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 학생(무료복학생 포함) 첨부파일 확인  등록 요망

 

금학기 장학금 수혜자 중 장학금 수혜자격 전수조사(4월 예정) 서류 미제출자 및 수혜자격 미충족자는 장학금 반납, 수혜자격 상실 예정

 

 

등록
기간

 2023. 2. 20.(월) 09:00 ~ 2. 24.(금) 17:00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등록

대상자

 정규등록 및 기본수업료 납부 대상자 (, 연구등록 대상자 제외-추가등록 대상)

 ※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재학생 등록유형별 등록기간 변경 안내] 참고

고지서

출력

고지서 확인 : 2023. 2. 17.() 13:00 이후부터 가능
인하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INS(학사행정) 등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출력

■ 인하대학교 앱 → 포털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클릭
신입생 ID(학번), PW(주민등록 뒷 번호
※ 신입생은 입학금 포함입니다.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
전액장학금(실납입액 "0")을 받는 학생도 첨부파일 확인하여 등록하여야 함.

등록
방법

계좌이체(하나은행 가상계좌)

  포털/INS/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가상계좌 입금방법

     - 인터넷(텔레)뱅킹

     - 무통장입금(지점방문), 타행이체

     -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유의
사항


1)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
    (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
2) 이용시간 : 2023. 2. 20.() 09:00 ~ 2. 24.()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3)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
4)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이름)인하대학교입니다.
5)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원우회비)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6) 등록 후, 휴학 신청기간 내 휴학하면 전액 이월 처리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7) 학자금 대출은 등록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학자금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등록금 납부 전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생활비 대출은 등록 후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등록
확인

확인서출력
   인하포털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
   포털/등록에서 당일 납부확인(17:00 이전 납부 시, 입금시간으로부터 약 1시간 소요)

       17:00 이후 납부자는 익일 10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 클릭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INS (학사행정등록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