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전기컴퓨터공학과] 2022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9-14 16:38:12 조회수 270

2022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을 위한 제출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 온라인 제목 입력(포탈) 및 서류제출 기간 : 2022. 10. 4.(화) ~ 14.(금)

    * 조기졸업 희망자는 학과의 승인이 필요하오니 사전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석사 및 박사과정은 한 학기, 통합과정은 두 학기 범위내에서 신청가능)

    * 심사용(가제본) 논문은 2022. 11. 4.(금)까지 학과로 제출 가능 

 

제출처 : 각 전공사무실

세부전공 사무실 전화번호
전기공학 하-603 7391
전자공학 하-801 7411
컴퓨터공학 하-1012 7457
정보통신공학 하-416 7431
인공지능 4-210 9453
미래형자동차 4-238 9392

제출대상자 :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제출서류(전공사무실에 제출)

   1) (석사,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신청서

   2) (석사,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3) 논문 게재, 발표실적 확인서

       ※ 논문(연구)실적 인정 확인 : 각 전공사무실 문의

       ※ 장학의무사항 : 장학담당자 (☎032-860-8385)

   4) 심사용 논문(석사 3부, 박사 5부) : 10. 21.(금)까지 

   5) 논문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 상세보기 또는 요약보기 출력(석사 3부, 박사 5부)

        - 심사용 논문과 함께 심사위원에게 제출예정

   6) 논문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 요약보기 출력 (1부)

        - 학과사무실에 제출(학과사무실에서 대학원으로 송부예정)

      ※ 5), 6) 논문표절방지 프로그램 사용법은 첨부문서 참조

신청서 양식 : 첨부문서 참조

학위논문 작성양식 : 대학원홈페이지 -> 학사가이드 -> 서식 -> 학위논문작성양식 ☞바로가기

제목입력 및 가상계좌 확인 : http://portal.inha.ac.kr 학사행정 (대학원) 졸업 → 학위수여심사신청(학생용) 제목입력 저장 인쇄 (우측 상단 가상계좌 확인)

심사료

  - 석사 : 90,000

  - 박사 : 500,000
심사료 납부처 : 하나은행 가상계좌(2022. 10. 4.(화) 09:00 ~ 14.(금)18:00)
   ※ 가상계좌 : http://portal.inha.ac.kr 학사행정(대학원) 졸업 → 학위수여심사신청(학생용) 제목입력 저장 인쇄 (우측 상단 가상계좌 확인)
기타사항
  1) 금학기 재입학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2) 연구실 안전교육대상자는 졸업학기 연구실안전교육을 2023. 1. 6.()까지 반드시 수 (해당자에 한함)
     안전교육대상자 확인 및 교육관련 문의
        : 안전관리 홈페이지 http://safety.inha.ac.kr 로그인시 확인가능 또는 안전방재실 (032-860-8082) 문의 
  3) 영어자격시험 미 통과자는 2023. 1. 6.()까지 관련서류를 제출 (☎ 032-860-8379)
  4) 연구실적 확인 : 각 학과사무실 문의
 
기타문의 : ☎032-860-8386
======================================================================================================================

Notice of Application for Thesis/Dissertation Examination for 2022 Fall Semester.

 

Notice of Required Documents for Thesis/Dissertation Examination for Spring Semester.  

 

Online Title Input (portal) and Document Submission Period: October. 4. (Tues.) ~ 14. (Fri.) 

* Applicants who wish to graduate early need to be approved by the department, so please contact us in advance. 

(master's and doctoral programs can be applied for within one semester and integration courses within two semesters) 

* Examination Papers (temporary binding) can be submitted to the department by October. 21 (Fri.)

Where: Department office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