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전기컴퓨터공학과]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 안내(재수강 제도 포함)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8-25 09:19:02 조회수 400

 

수강신청 관련 사항 미 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 본인의 책임이오니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일정

(1) 수강변경(2차 신청) : 2022. 8. 31.() 09:00 ~ 9. 2.() 18:00

변경기간 직후 등록금고지서를 생성하므로, 수강신청변경기간 이후, 추가 수강신청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

3신입생 : 학번부여 후 가능 (본인 조회 가능하며, http://grad.inha.ac.kr > 입학가이드> 학번조회) (ID : 학번, Password : 주민번호 뒷자리 또는 개인적으로 변경한 번호)

(2) 재수강 신청: 2022. 9. 1.() 09:00 ~ 9. 2.() 18:00

(3) 수강포기 일정 : 2022. 9. 26.() 09:00 ~ 9. 28.() 18:00

포기기간 외 포기 절대 불가 / 포기이후 등록금반환 불가

(4) 필독사항

수강신청 변경/포기는 수강변경(2)기간까지 가능니다.

★★ , 수강신청 변경(2)기간 이후 별도의 수강포기 기간에 포기는 가능

하지만, [등록금환불은 절대 불가] 이오니,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석사과정 수료생은 졸업 전까지 최대 9학점, 박사 및 통합과정 수료생은 졸업 전까지 최대 12학점(한 학기 최대 9학점)까지 수강 가능

 

2. 수강신청 방법

    ① 본교 인하포털 (http://portal.inha.ac.kr) 로그인 학사행정

       (대학원) 수업 강의시간표확인(대학원) 수강신청  (수강신청확인)

     ② 강의시간표와 강의계획서 대학원홈페이지(http://grad.inha.ac.kr)에서도 확인가능

     ③ 강의시간표의 학수번호를 클릭하면 교과목 정보 및 동일과목 확인 가능

     ④ 수강신청 학점 : 학기당 최대 9학점 (학점 비 인정과목 제외)

     ⑤ 2020학년도 1학기부터 박사 신입생은 2개 학기에 한하여 12학점까지 신청가능

     ⑥ [학부지정과목] 신청자의 경우 지정과목 포함 12학점까지 신청가능

       ※ 일정 : 8. 10. 10:00 () ~ 8. 19. 16:00 (
       - http://portal.inha.ac.kr  학사행정 (대학원) 수업  [학부지정과목수강신청]

       - 일반 수강신청기간에 과목 수강신청 후, [학부지정과목]만 위 기간에 별도 신청

3. 재수강 제도 시행 예고 안내 (세부 내역 변경 시 재 안내 예정)

1. 일반대학원에서는 다음과 같이 2022학년도 2학기부터 재수강 제도를 시행하고자 규정을 개정 중이오니, 수강신청 변경 기간을 활용하시어 원하는 학생들이 수강할 수 있도록 사전 제도 안내드립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 학사 공지 -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 안내(재수강 제도 포함) (inha.ac.kr)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