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전기컴퓨터공학과] 2022학년도 2학기 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8-19 09:58:28 조회수 209

2022학년도 2학기 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지정된 기간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제적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학생의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가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비자(D-2)를 상실하게 되므로 2주 이내에 출국을 하셔야 합니다.
  비자 연장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 후 비자 연장 신청이 가능하므로비자 관련 문제를 고려하여 반드시 지정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생은 정규등록 기간에 반드시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  학생(무료복학생 포함) 첨부파일 확인  등록  요망

 

금학기 장학금 수혜자 중 장학금 수혜자격 전수조사(10월 예정) 서류 미제출자 및 수혜자격 미충족자는 장학금 반납, 수혜자격 상실 예정

 

 

등록
기간

 2022. 8. 22(월) 09:00 ~ 8. 26.(금) 17:00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등록

대상자

 정규등록 및 기본수업료 납부 대상자 (, 연구등록 대상자 제외-추가등록 대상)

 ※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재학생 등록유형별 등록기간 변경 안내] 참고

고지서

출력

고지서 확인 : 2022. 8. 19() 15:00 이후부터 가능
인하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INS(학사행정) 등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출력

■ 인하대학교 앱 → 포털서비스 → 등록금고지서 클릭
신입생 ID(학번), PW(주민등록 뒷 번호
    (신입생은 입학금이 포함된 금액이며, 예치등록자의 경우 예치등록금은 
      제외된 금액입니다.)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
전액장학금(실납입액 "0")을 받는 학생도 첨부파일 확인하여 등록하여야 함.

등록
방법

계좌이체(하나은행 가상계좌)

  포털/INS/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가상계좌 입금방법

     - 인터넷(텔레)뱅킹

     - 무통장입금(지점방문), 타행이체

     -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유의
사항


1)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
    (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
2) 이용시간 : 2022. 8. 22()  09:00 ~ 8. 26()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3)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
4)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이름)인하대학교입니다.
5)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원우회비)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6) 등록 후, 휴학 신청기간 내 휴학하면 전액 이월 처리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7) 학자금 대출은 등록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학자금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등록금 납부 전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생활비 대출은 등록 후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등록
확인


확인서출력
   인하포털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
   포털/등록에서 당일 납부확인(17:00 이전 납부 시, 입금시간으로부터 약 1시간 소요)

       17:00 이후 납부자는 익일 10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 클릭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INS (학사행정등록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